내면의 약함은 존재하지 않게 하라






약한 것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. 하나는 부러지는 것이고,
하나는 휘어지는 것이다.

-J.R.로우얼-

예전에 입시를 볼 때 많이 부러지고 휘어지고 하였다..
시험을 보는 족족 다 떨어졌다.. 그럴 수 밖에 없었다.. 한참 놀다가
시험 직전 한 두 달전에 준비를 하였기 때문이다. 기초적인 것들은
그냥 했었지만 시험을 준비하는 것은 꽤 급하게 하였다.. 솔직히 평소에
이것저것 많이하고 연습을 했다면 따로 준비를 하지 않아도 그냥 보면
되는 것인데.. 내가 생각을 잘못하고 있었다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자주 아픈 사랑

도움받은 것은 꼭 기억하라

용기로 얻는 것