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람을 남길 것이다




돈을 남기면 하수, 업적을 남기면 중수, 사람을 남기면 고수다.

-고토 신페이-

아직까지는 나는 사람을 남기고 있다고 생각한다.
주변에 좋은 사람이 참 많기 떄문이다. 그 중에서도 내가 평생 가고 싶은
사람이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다. 어쩃건 나는 그냥 사람이 좋아서
그렇게 주변에 같이 있고 싶고 잘 대해준다고 생각한다. 그 사람들이
언제 떠나갈지 언제까지 알고지낼 지는 잘 모르지만 특별한 일이 있거나
내가 확신이 들기 전까지는 그냥 좋게 좋게 잘 보내고 싶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자주 아픈 사랑

도움받은 것은 꼭 기억하라

용기로 얻는 것